'마당이 있는 집' 차미경, 디퍼런트컴퍼니와 재계약 체결
입력 2024. 08.16. 09:05:45

차미경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차미경이 현 소속사인 디퍼런트컴퍼니(different company)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6일 디퍼런트컴퍼니 황준석 대표는 "변함없는 신뢰와 유대감을 바탕으로 두 번째 연을 이어가게 되어 배우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연기에 남다른 열정을 지닌 차미경 배우와 보다 유의미한 동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차미경은 오랜 시간을 부산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며 다진 농도 깊은 연기력으로 종횡무진 매체와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져왔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라켓소년단', 옷소매 붉은 끝 동', 그 해 우리는', 지금부터, 쇼타임!', '마당이 있는 집', '선산', '수사반장 1958'… 영화 '배심원들', '82년생 김지영', '3일의 휴가', '교토에서 온 편지' 등 대세 'K-할머니'라는 수식어와 함께 탄탄한 필모그래피로 연기 저력을 입증했다.

차미경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3관왕, 이어 제49회 서울독립영화제를 비롯해 국내외 유수 영화제가 상찬한 영화 '장손'의 혜숙 역으로 분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장손'은 대가족 3대의 70년 가족사에 숨겨진 비밀과 거짓말을 통해 변화하는 우리 시대의 가족 이야기를 소환할 예정이다. 기존 독립영화에서 보기 힘든 규모를 담아낸 웰메이드 인디버스터로 오는 9월 전국 극장 개봉한다.

한편, 디퍼런트컴퍼니는 배우 이영진, 이상진, 타쿠야, 이지해, 김주아, 임투철, 우효원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사이자 해외 원작 IP 라이선싱, 에이전트 사업을 겸하는 연예기획사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디퍼런트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