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BTS 정국과 인연 있는 복면 가수 등장...헤라클레스 5연승 성공?
입력 2024. 08.18. 18:00:00

복면가왕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복면가왕'에서 연승 가도를 달리는 가왕 ‘헤라클레스’의 5연승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

18일 방송하는 MBC '복면가왕'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 글로벌 슈퍼스타 BTS의 메인보컬 정국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과 정국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한다. 이어 그에게 특별한 도움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한편, 전 국민을 들썩이게 한 메가 히트곡의 주인공(?)이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수많은 가수의 리메이크 열풍을 일으켰던 메가 히트곡과 관련이 있음을 밝히며 판정단 석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이어 이 곡에 얽힌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완벽한 연기로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명품 배우 박호산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정체에 대한 힌트가 담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는 이 복면 가수와의 친분을 과시하며 엄청난 실력을 지닌 보컬리스트라고 소개해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단 하나의 황금 가면을 놓고 펼쳐지는 '복면가왕'의 치열한 가창력 대결은 이날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