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2’ 김성규 “오디션 합격 놀라…조용히 기뻐하며 촬영 준비”
입력 2024. 08.23. 12:13:33

'파친코2' 김성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김성규가 ‘파친코’ 시리즈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는 애플TV+ 시리즈 ‘파친코’ 시즌2 프레스 컨퍼런스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배우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정은채, 김성규 등이 참석했다.

김성규는 ‘파친코’ 시즌2에 김창호 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그는 “오디션을 볼 땐 그동안 제가 맡았던 역할들과 결이 다른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다. 오디션에 합격했을 때 굉장히 놀랐다. 함부로 이야기를 하면 안 되서 조용히 기뻐하면서 촬영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시즌2에서 제가 맡은 역할이 가질 수 없는 관계를 다루는데 배우로서 새로운 경험이었다. 보시는 분들이 어떻게 보실지 궁금하다”라고 덧붙였다.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오늘(23일)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10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애플TV+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