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설공주' 고보결→이우제, 수상한 동창회…변요한 향한 속마음은?[Ce:스포]
- 입력 2024. 09.06. 21:5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고보결, 이태구, 이우제의 수상한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6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극본 서주연, 연출 변영주) 7회에서는 최나겸(고보결), 양병무(이태구), 신민수(이우제)가 고교 동창회에 참석해 고정우(변요한)를 사이에 두고 비밀스러운 거래를 펼칠 예정이다.
반면 양병무와 신민수는 돌아온 고정우를 환영하는 척하면서도 결백을 밝히는 일엔 이상하리만치 방어적인 태도를 고수하고 있다. 경찰인 양병무는 고정우 앞에선 돕겠다는 의사를 전하면서도 그와 반대로 관련 일을 방해하는 등 겉과 속이 다른 행보가 의문을 낳았다. 여기에 낙천적인 성격인 신민수 역시 고정우가 사건에 대해서만 물으려고 하면 싸늘하게 선을 그었다.
이렇게 고정우를 향한 세 친구의 온도차가 확연하게 다른 가운데 공개된 동창회 사진 속 최나겸, 양병무, 신민수를 둘러싼 긴장감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모두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세 친구는 서로를 의식하며 미묘한 심리전을 벌이고 있는 것.
이에 화려한 동창회의 이면에 감춰진 최나겸과 양병무, 신민수의 의도에 관심이 쏠린다. 과연 고정우를 위하려는 진짜 친구는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