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호♥' 공민정 "잊지 못할 하루"…'내남결' 현실 부부된 소감[전문]
입력 2024. 09.07. 15:51:54

공민정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장재호와 결혼한 공민정이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다.

7일 공민정은 개인 SNS에 "평생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 받았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한분 한분 마음에 새기며 잘 살겠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저희의 진심이 정성껏 닿을 수 있게 식을 준비해주신 웨딩관계자 여러분께도 정말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 마법같은 시간들 안녕"이라고 재차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지난 6일 공민정과 장재호는 서울 성북구 한 복합문화공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이이경, 최규리, 하도권 등이 자리에 참석해 두 사람을 축복했다.

◆ 이하 공민정 SNS 글 전문

평생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 받았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한분 한분 마음에 새기며 잘 살게요.

진심이란 마음에 대해 늘 귀하게 생각해 왔는데 그런 진심을 넘치도록 깊이 느낀 하루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저희의 진심이 정성껏 닿을 수 있게 식을 준비해주신 웨딩관계자 여러분께도 정말 고맙다고 전하고 싶어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마법같은 시간들 안녕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