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BJ 과즙세연 만남 못 본다…예고편 삭제→본편 비공개
입력 2024. 10.02. 22:36:46

'취하면 사칭범'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BJ 과즙세연을 만난 개그우먼 이수지의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없게 됐다.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측은 2일 오후 6시 네 번째 에피소드로 과즙세연 편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해당 영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취하면 사칭범' 측은 지난달 25일, 이수지와 과즙세연의 만남을 예고했다. 이수지가 앞서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스에서 과즙세연과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함께 포착된 것을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6'에서 '육즙수지'로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예고편까지 별다른 공지 없이 삭제됐고, 본편까지 업로드 되지 않으면서 과즙세연 편은 무기한 공개 연기에 들어갔다.

이는 예고편 공개 후 일부 누리꾼들이 비난의 목소리를 높인 여파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과즙세연이 노출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하는 이른바 '여캠'이라는 점을 짚으며 "보고 싶지 않다", "음지 콘텐츠를 양지로 끌어올리냐"와 같은 부정적인 의견을 냈다.

한편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 BJ다. 최근 유튜브 예능 '노빠꾸 탁재훈',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등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취하면 사칭범' 영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