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매술사' 시즌2 제작 확정…MC 이상민·이지혜 합류
입력 2024. 10.14. 10:08:56

중매술사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중매술사'가 시즌2로 돌아온다.

국내 최초 결혼 중매업자들의 자존심을 건 리얼 중매로 연애를 넘어 결혼에 한발 더 나아가는 연애 예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중매술사'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시즌1과 달리 '중매술사 시즌2'는 결혼은 하고 싶지만 원하는 조건의 이성을 찾기 어려운 청춘 남녀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중매술사들이 코칭부터 매칭까지 모든 노하우를 공개한다. 여기에 세 번의 맞선과 관찰 카메라를 통해 보다 더 리얼한 현장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또한, 시즌2에는 이상민과 이지혜가 MC로 합류하여 자신들의 연애담과 '눈치 100단'의 센스 만점 입담을 통해 출연자들의 성혼에 힘쓸 예정이다.

여기에 오늘 공개된 '중매술사 시즌2' 티저에서는 이상민의 이상형과 이지혜의 현실 반응이 교차로 담겨 “어떤 사람이든 어떤 상대를 원하든 결혼에도 전문가가 있다”라며 “믿고 맡겨도 되겠다”라고 말하기도.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의뢰인을 위해 중매술사들이 패션부터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 말투와 생활습관까지 메이크오버를 진행한 후 3회의 맞선을 통해 최종 커플 탄생하게 된다.

'중매술사 시즌2'는 1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KBSN중매술사2 카카오톡 메신저로 출연을 원하는 미혼 남녀의 접수를 받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