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남보라, 제주 웨딩 스냅 촬영 공개…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입력 2024. 10.26. 15:16:00

남보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최근 결혼을 발표한 배우 남보라가 웨딩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남보라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하고 왔어요. 여러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남보라는 "영상이 공개되고 나서 내가 이렇게 많은 사랑과 축하를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많은 분들께서 축하 인사를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한 일주일을 보냈다. 많이 축하해주신 만큼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결혼 준비 과정을 좀 더 편안하게 보여드리고 싶어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며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남보라는 "이렇게 예쁠 줄 몰랐다"며 "시상식 드레스는 자주 입었지만, 웨딩드레스는 처음이라 떨린다"고 말했다. 턱시도를 입은 예비 신랑에게는 "상견례 프리패스 상이야"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촬영을 마친 남보라는 "저희가 원하는 무드로 잘 촬영했다. 생각보다 더 마음에 들게 나와서 완전 행복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예비 신랑 역시 "힘들었는데 보람찼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보라는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약 2년간 교제 끝 2025년 5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남보라의 인생극장'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