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언급 없었다…이재진, FT아일랜드 해외 공연 소감 업로드
입력 2024. 10.28. 23:43:33

이재진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이재진이 대만 공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최민환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이재진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만에서 개최된 콘서트 사진들과 함께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지난 26일 개최된 '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펄스 인 아시아' 대만 공연의 모습이 담겼다. 이재진과 이홍기는 해외 팬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겼지만, 당시 최민환은 성매매 의혹에 휩싸여 무대에 오르지 못하고 뒤에서 연주하는 방식으로 공연에 참여했다.

앞서 지난 24일 최민환의 전 부인인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민환이 결혼 생활 중 유흥업소를 다녔다고 폭로했다. 함께 공개된 녹취록에는 최민환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상대 남성과 성매매 정황이 의심되는 대화를 나눈 음성이 담겼다.

논란이 일자 FNC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리고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라면서 "아이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방송을 비롯한 모든 미디어 활동을 중단하고자 한다"라고 알렸다.

이후 최민환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했고, 성매매 혐의로 고발당해 경찰이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