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시설공단, ‘사랑은 전광판을 타고’ 특별 이벤트 시작…참여 방법은?
- 입력 2024. 10.30. 17:04:32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인천 서구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시아드는 사랑을 가득 싣고’는 아시아드주경기장 내 전광판 등 경기장 시설물을 활용해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가 전달하며 연인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한다.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된 사연을 심사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참가자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메시지를 등록할 수 있으며 신청한 메시지는 전광판에 송출돼 부모님, 친구, 은사, 연인 등 평소 사랑하는 이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자유롭게 전할 수 있다.
동절기 잔디 휴식기를 제외하고 연중이벤트로 개최된다. 신청기한은 10월 21일부터이며 아시아드주경기장 사업단 방문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인천시설공단의 아시아드 경기장 담당 한상숙 차장은 “인천시설공단 아시아드주경기장은 앞으로도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의 노력에 발맞추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인천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인천시설공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