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숏츠멘터리 공모전 '플라스틱의 환경역습 보고서' 열린다
입력 2024. 10.30. 18:08:23

제4회 숏츠멘터리 공모전 '플라스틱의 환경역습 보고서'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제4회 숏츠멘터리 공모전 '플라스틱의 환경역습 보고서'가 열린다.

30일 주최·주관사 (사)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 측은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6일까지 제4회 지속가능월드 네트워크 숏츠 멘터리 공모전 '플라스틱의 환경역습 보고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편리함을 성장했던 플라스틱을 어떻게 환경을 무너뜨렸나'다. 생활의 편리함을 가져다준 플라스틱이 어떻게 환경을 무너뜨리고 있는지,이에 대한 해법은 무엇인지 살펴보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본 행사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사실과 정보를 기반으로 한 설득력 있는 짧은 다큐멘터리나 뉴스, 애니메이션 등의 동영상으로 제출이 가능하다.

올해 4회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파파존스(주) (회장 서창우)의 관계자는 “배달로 인해 발생하는 쓰레기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에서도 치열한 고민을 하고 있으며 공모전을 통해 재밌는 해법들이 도출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지월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6일까지 접수합니다. 환경부와 서울시, 한국파파존스(주)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본 공모전의 결과 발표는 12월 13일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사)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