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풍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출연한다" 깜짝 고백
- 입력 2024. 11.12. 16:01:27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방송인 겸 웹툰 작가 김풍이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에 출연한다.
김풍
김풍은 12일 침착맨(이말년)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이하 '냉부해2') 출연 소식을 밝혔다.
이날 김풍은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출연 여부를 묻자 "연락 받았다. 난 뭐라고 얘기했을까"라며 "침튜브가 사람들이 주목하는 방송 아니냐. 최초로 발표하겠다. 저 김풍은 '냉부해' 시즌2에 참여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JTBC 측도 "김풍이 '냉부해2'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풍은 웹툰작가지만, '올리브쇼 2021', '노 오븐 디저트', '치킨로드', '배고픈데 괜찮아?', '감자덕후', '대한민국 치킨대전', 유튜브 '라면꼰대' 등 각종 요리 콘텐츠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김풍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요리와 관련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지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명 셰프들이 출연해 게스트의 냉장고 속 재료들을 이용해 15분간 요리를 펼친다는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었다.올해 10주년을 맞아 원년 제작진이 재결합해 시즌2를 제작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