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토’ 13번째 친구 특집, 이준·화사·이무진 출격…받쓰 성장기 공개
- 입력 2024. 11.23. 19:5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 가수 화사, 가수 이무진이 출격한다.
'놀토'
23일 오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13번째 친구 특집이 펼쳐진다. 문세윤 친구 이준, 박나래 친구 화사, 키 친구 이무진이 출연, 특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이준은 문세윤 절친을 강요(?) 당한 일화부터 예능 선배 문세윤을 향한 존경심이 배신감으로 뒤바뀐 사연까지, 솔직한 입담으로 이목을 모은다. 화사는 “박나래는 굳이 연락하지 않아도 항상 마음 속에 있는 친구”라면서도, 자신의 제스처를 과도하게 따라 하는 박나래에게 손사래를 치는 등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가 웃음을 더한다. 가장 의외의 조합으로 눈길을 끈 키와 이무진의 어색한 분위기도 흥미를 돋운다. “지난 ‘놀토’ 출연 때 키를 처음 봤고 다른 방송에서 한 번 더 만났다”라는 이무진은 키와 친해지고 싶은 뜻밖의 이유를 털어놓아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간식 게임에는 ‘오늘의 운동 장면 퀴즈’가 출제된다. 뮤직 비디오 속 운동 장면을 보고 가수와 곡명을 맞히는 게임으로, 간식 쟁취를 위한 도레미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칼군무와 더불어 환상의 컬래버 무대를 선보인 화사와 키, 달달한 라이브로 모두를 감동시킨 이무진, ‘놀토’ 공식 메인 보컬 한해와 청량한 코러스의 문세윤까지, 오로지 ‘놀토’에서만 경험 가능한 꿀재미를 선물할 전망.
‘놀토’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