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성황리 개막…호평 속 프리뷰 성료
입력 2024. 11.25. 13:12:39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창작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가 성황리에 개막했다.

김희재 작가, 제이슨 하울랜드 작곡가, 김태형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등 국내외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냅코 프로젝트를 소재로 3년여에 걸친 프로덕션 작업을 통해 완성되었다.

여기에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 정상훈, 하도권, 김승용,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 장현성, 성기윤, 최현주, 이지숙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배우가 총출동해 2024년 가장 강력한 흥행작으로 손꼽혔다.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실제 사건을 소재로 차용했지만, 관객들에게는 낯선 냅코 프로젝트와 독립운동에 대한 이야기라는 것과 함께 사회적 기업가로 알려진 유일한 박사의 실제 이야기를 모티브로 차용했다는 점에서 개막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그 막을 올린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마치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LED 무대 그리고 18인조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풍성한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다.

첫 공부터 24일까지 이어진 프리뷰 기간에는 하루도 빠짐없이 1층부터 3층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가 터져 나왔다. 또한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예매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호평과 찬사가 이어졌다.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2025년 2월 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올댓스토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