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11월 넷째 주 신작은? '트렁크'→'옥씨부인전'
입력 2024. 11.28. 15:31:21

주간 넷플릭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넷플릭스가 11월 넷째 주 신작 리스트를 공개했다.

◆ 트렁크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다. 결혼이 역겹다고 생각하면서도 이를 직업으로 선택한 기간제 결혼 매칭 업체 NM(New Marriage) 소속 '노인지'는 새로운 결혼을 준비한다. 상대는 과거의 아픔으로 인해 불안과 외로움에 잠식된 음악 프로듀서 '한정원'. 이혼한 전처와의 관계 회복을 위해 그가 요구한 기간제 결혼에 마지못해 응한다. 그렇게 두 사람의 불편한 동거는 시작되었지만 시간이 지나며 조금씩 서로에게 스며들어 간다. 그러던 어느 날,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르고, 비밀스러운 결혼 뒤 숨겨진 진실이 드러난다.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의 서현진은 노인지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고요의 바다', 영화 '부산행', 드라마 '도깨비' 등의 공유가 한정원 역을 맡아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인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괜찮아, 사랑이야' 등을 연출한 김규태 감독과 드라마 '화랑'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파격적이고 감각적인 미스터리 멜로를 완성한다. '기간제 결혼'이라는 독특한 소재 속 인물들의 관계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트렁크'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29 공개 예정, 로맨스/드라마/미스터리, 한국, 2024)

◆ 옥씨부인전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조선시대의 법률전문가로 일종의 변호사) '옥태영'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다. 노비 신분으로 태어났지만 타고난 영민함을 지닌 '구덕이'는 글쓰기, 일머리, 손재주까지 뛰어나지만, 고약한 주인의 미움을 살까봐 재능을 숨긴다. 사람답게 살기 위해 도망친 구덕이는 양반댁 아씨 '옥태영'으로 위장해 제2의 삶을 살아가게 된다. 한편, 우연히 구덕이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 이야기꾼 '천승휘'는 도망친 그를 잊지 못해 방방곡곡 찾아 헤맨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영화 '리볼버',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등의 임지연이 자신만의 삶을 개척하는 옥태영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드라마 '오아시스', '어쩌다 전원일기', 'O'PENing(오프닝) 2022 - 바벨 신드롬' 등의 추영우가 천승휘 역을 맡아 옥태영을 향한 순애보를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김재원, 연우, 성동일, 김미숙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합류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보여줄 전망이다. 사극을 넘어 신분과 운명에 맞선 강렬한 전개와 고난과 성장 그리고 애틋한 사랑을 그려낸 '옥씨부인전'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12/1 공개 예정, 로맨스/드라마, 한국, 2024)

◆ 우리만의 작은 비밀

넷플릭스 영화 '우리만의 작은 비밀'은 헤어진 커플이 각자 새로운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방문한 파티에서 우연히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10년 전, 서로를 원망하며 헤어진 '에이버리'와 '로건'. 시간이 흘러 각자 새로운 연인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의 가족 모임에 초대된다. 하지만, 그곳에서 각자 새로 사귄 연인이 남매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고, 에이버리와 로건은 철저히 과거의 비밀을 숨긴 채 한 지붕 아래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다.

넷플릭스 영화 '아이리시 위시', '폴링 포 크리스마스',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 등의 린제이 로한이 에이버리 역을, 드라마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 시리즈, 영화 '아 유 스틸 씽잉?', '러브 인 뉴욕' 등의 이언 하딩이 로건 역을 맡아 우연히 재회하게 된 옛 연인 간의 독특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넷플릭스 영화 '홀리데이트', 영화 '하드 셀', '내 생애 가장 징글징글한 크리스마스' 등의 크리스틴 체노웨스가 남매의 엄마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한다.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로맨스와 코미디까지 그린 '우리만의 작은 비밀'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로맨스/코미디, 미국, 2024)

◆ 세나

넷플릭스 시리즈 '세나'는 브라질 출신의 전설적인 F1 레이서 '아일톤 세나'의 일생을 다룬다. 어린 시절부터 자동차에 깊이 빠져들었던 아일톤 세나. F1에서 굵직한 한 획을 그을 만큼 스포츠계 레전드로 이름을 날리던 그는 경기 중 비운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다. 아일톤 세나의 일생을 담은 '세나'는 F1 챔피언을 세 차례나 거머쥔 그가 포뮬러 포드에 출전하기 위해 잉글랜드로 이주한 선수 시절 초기에서 시작해 이탈리아 이몰라에서 열린 산마리노 그랑프리 경기 중 발생한 비극적 사건까지 세심하게 보여준다. 경기장 위의 아일톤 세나뿐만 아니라 그의 인간적인 면모와 가족과 친구들과의 관계까지 조명한 '세나'는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러 장애물을 극복하고 거둔 승리와 좌절, 기쁨과 슬픔의 순간들이 생생하게 펼쳐질 '세나'의 여정을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11/29 공개 예정, 드라마/액션/스포츠, 브라질, 2024)

◆ 이즈 잇 케이크? 홀리데이

재능 넘치는 제빵사들이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케이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시리즈 '이즈 잇 케이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시 찾아온다. '이즈 잇 케이크? 홀리데이'에서는 지난 시즌의 올스타 제빵사 9명이 돌아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최후의 진검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4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제빵사들은 아이스 스케이트, 크리스마스 화환, 호두까기 인형 등을 그대로 재현해 놀라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사실주의로 만들어진 이들의 케이크는 완벽한 눈속임으로 심사위원들마저 또 한 번 놀라게 만들 것을 예고하며, 이들 가운데 단 한 명. 영광의 승자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심을 자극하는 창의적인 베이킹 경쟁 속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환상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을 현혹할 '이즈 잇 케이크? 홀리데이'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11/28 공개 예정, 리얼리티, 미국, 2024)

◆ MUST-SEE 또다른 신작들

그린치(12/1 공개 예정, 애니메이션/코미디, 미국, 2018)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12/1 공개 예정, SF/액션/어드벤처, 미국, 2017)
로맨틱 홀리데이(12/1 공개 예정, 로맨스/코미디, 미국, 2006)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