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박나래 ‘나래식’ 떴다…“허벌나게 보고 싶던 조합”
입력 2024. 12.03. 09:20:15

'나래식'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박나래와 장도연이 인기리에 종영된 ‘정년이’를 패러디해 화제다.

지난 2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박나년이와 장도연이’라는 제목으로 ‘정년이’ 패러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두 희극인의 강한 의지로 만들어졌다’는 자막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tvN 드라마 ‘정년이’ 속 ‘목포 판소리 천재’ 윤정년(김태리)이 아닌, ‘목포 천재 개그꾼’ 박나래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박나래는 맛깔스러운 목포 사투리 구사하더니, 사무치는 감정을 곁들인 소리 한 가락을 목청껏 뽑아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국극 왕자님’ 문옥경(정은채)으로 변신한 ‘개그 왕자님’ 장도연이 나타나 박나래와 웃참 속, 맛깔스러운 콩트를 선보여 포복절도케 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두 사람은 별안간 코밑에 콧물을 진하게 그리더니 익살스러운 표정과 몸짓으로 ‘각설이 타령’을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르자 장도연은 현타가 왔는지 “나래의 고품격 토크쇼라고 알고 왔는데, 이거 왜 하고 있는 거냐”라고 급 의문을 품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장도연이 출연하는 ‘나래식’은 오는 18일과 25일 2회차로 공개될 예정이다. ‘나래식’ 측은 “왕크니까 왕재밌는 다음 게스트 스포”라면서 “허벌나게 보고 싶었던 그 조합이 곧 온다 그 말이여~그럼 크리스마스에 보자, 우리”라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오픈 두 달여 만에 구독자 수 15만 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편 200만 뷰·인급동 2위, '정년이' 배우 라미란X정은채 편,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편, 소녀시대 태연X샤이니 키 편 100만 뷰, 배우 이시언 편 100만 뷰·인급동 1위 등을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공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