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X최진혁 '너에게 닿기를', 12일 첫 방송
- 입력 2024. 12.11. 12:22:31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너에게 닿기를'이 첫 방송된다.
너에게 닿기를
MBC와 일본ABC가 공동제작한 아날로그 감성여행 '너에게 닿기를'은 여행 ‘추천자’가 오디오 가이드를 직접 녹음 한 뒤 ‘여행자’에게 이를 전달, 다른 시간 같은 장소에서 ‘따로 또 같이’ 추억을 공유하는 여정을 담은 2부작 프로그램이다.
▶ 절친 김재중을 위해 고소공포증까지 이겨낸 최진혁의 여행 준비
다른 시간 같은 장소에서 교감을 이어가는 여행 중 목포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해상 케이블카에 탑승한 최진혁은 고소공포증에도 불구하고 절친 김재중을 위한 메시지를 남기는데...케이블카에서 다급한(?) 목소리로 남긴 메시지를 들은 김재중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 최진혁의 편식마저도 이겨낸 우정
최진혁은 어린 시절 양식장을 운영하셨던 부모님 영향으로 생선을 좋아하지 않게 됐지만 절친 김재중을 위해 해산물 식당을 직접 찾아가 재중을 위한 메뉴를 고른다.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가득 차려진 음식들 중 최진혁이 가장 맛있다고 선택했던 메뉴를 보고 당황한 김재중! 과연 최진혁이 고른 원픽 메뉴는 무엇이었을까?
▶ 다른 시간, 같은 공간에 있는 두 사람
목포 여행의 마지막 장소를 찾아간 김재중. 목포 앞바다에서 펼쳐지는 분수 쇼의 화려함에 반하기도 전, 최진혁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공개되자 김재중은 가슴 벅찬 감동을 받기까지 했는데...김재중을 울컥하게 만든 츤데레 최진혁의 이벤트는 어떤 것이었을까?
'너에게 닿기를' 1회는 오는 12일 목요일 밤 11시 5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