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계 송강호’ 김은석, 스타티드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 입력 2024. 12.11. 19:25:1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연극배우 김은석이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김은석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20~30년 차 배우 전문 매니저들이 모여 만든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로, 스타 유나이티드를 뜻하는 한편 새롭게 ‘시작됨’을 뜻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연극 ‘아들에게’, ‘옛 전통의 새로운 움직임-맹’, ‘집에 사는 몬스터’, ‘오디디푸스’, ‘돐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을 만났다. 또한 김은석은 영화 ‘늑대소년’, ‘간기남’, ‘소수의견’,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등 작품에 출연했다.
김은석은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를 시작으로 MBC ‘하자 있는 인간들’, tvN ‘비밀의 숲2’, ‘빈센조’, ‘우리들의 블루스’, SBS ‘더킹 영원의 군주’, ‘어게인 마이 라이프’, ‘굿파트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냈다.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 전문 회사인 스타티드와 함께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연극 무대를 장악하신 김은석 배우님이 스크린과 드라마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