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주연·정은혜 아나 '카운트다운 쇼'에서 뭉친다
- 입력 2024. 12.13. 10:09:35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KBS 대세 아나운서들이 '카운트다운 쇼'를 이끈다.
홍주연-정은혜
13일 KBS 측은 "KBS 홍주연 아나운서가 'KBS 2025 카운트다운 쇼 LIGHT NOW'(연출 고국진, 구성 정인해·정다영·김혜림·강은실·김은솔·김수아, 이하 '카운트다운 쇼')의 메인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홍주연은 KBS 48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KBS 뉴스광장'을 비롯한 다양한 뉴스를 진행했다. 현재는 KBS 쿨FM '스테이션 제로', '시대음감' 등 라디오의 DJ로 청취자와 소통 중이다.
KBS 정은혜 아나운서가 '카운트다운 쇼' 내 시민 인터뷰 진행을 맡아 방송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운트다운 쇼'는 2024년의 마지막 날과 2025년의 시작을 함께 하는 축제의 장으로서, 오는 12월 31일 서울 명동스퀘어 신세계 본점 앞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전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상과 무대를 통해 대한민국 카운트다운의 성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앞서 박진영, 별, 2am, 잔나비, 스텔라장, 최유리,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케플러, 싸이커스, 올아워즈, 나우어데이즈, 배드빌런, 세이마이네임 등 다양한 장르의 K팝 가수들이 출연을 확정해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더하고 있다.
한편 'KBS 2025 카운트다운 쇼 LIGHT NOW'는 13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KBS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이 가능하며, 방청객에게는 LED 너클과 대형 핫팩 2매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31일 밤 11시부터 KBS2와 KBS KPOP, KBS엔터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