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0회 로또 당첨번호 공개…박민수, 오늘(14일) 황금손 출격
입력 2024. 12.14. 20:55:00

박민수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박민수가 황금손으로 출격한다.

박민수가 14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150회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서 최종 5위를 차지한 박민수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트로트 신예로 자리매김했다.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넘치는 끼로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한 박민수는 구성진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겸비한 반전 매력까지 선보이며 차세대 트로트계를 이끌어갈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첫 싱글이자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이 세상 모든 아버지에게 바치는 곡 '울아버지'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트로트 비타민'으로 대중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박민수는 평소 선행에도 꾸준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자신의 고향인 충청남도 서천군을 위해 기금을 기부했고, 서천 특화시장 화재 사건 복구를 위한 성금도 전달했다. 또한 서천경찰서 홍보대사, 충남경찰청 명예 경찰관 등으로 활동하며 범죄 예방 및 치안 정책 홍보에 힘쓰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박민수는 “선행을 실천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진정성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진정성을 가지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싶다”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이날 평소보다 20분 늦은 시간인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