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16년차' 강홍석, 첫 단독 팬미팅 'THE HONG SHOW' 개최
- 입력 2024. 12.16. 10:09:44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강홍석이 데뷔 16년 만에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더 홍 쇼
강홍석은 오는 2025년 2월 8~9일, 양일간 대학로 에스에이홀(SA HALL)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더 홍 쇼(THE HONG SHOW)'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첫 번째 단독 팬미팅 '더 홍 쇼는 작품마다 대체불가 캐릭터를 만들어 내며 자신의 이름을 아이콘화하고 있는 강홍석의 모든 매력을 집합시킨 쇼다. 뮤지컬 데스노트 '홍류크', 킹키부츠 '홍롤라', 하데스타운 '홍르메스', 알라딘 '홍지니' 등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 대한민국 뮤지컬 대중화를 이끈 배우 강홍석이 사랑 받았던 넘버뿐 아니라 무대 위와는 또 다른 강홍석의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팬들과 나누고 추억을 쌓고자 기획됐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강홍석의 데뷔 이후 첫 팬미팅이자 생일을 앞둔 시점에서 펼쳐지는 공연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강홍석은 밴드 라이브를 직접 섭외 하는 등 대체불가 쇼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
강홍석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 '더 홍 쇼'의 공연 티켓은 오는 12월 23일 오후 6시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잼 엔터테인먼트 SNS 채널 및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홍석은 뮤지컬 '스트릿 라이프(런투유)', '킹키부츠', '데스노트', '드라큘라', '엘리자벳', '하데스타운', '알라딘' 등 풍부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짙은 여운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호텔 델루나', '쌉니다 천리마마트', '세작, 매혹된 자들' 등 브라운관에서도 활약,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 강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