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김준한, '2024 SBS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수상 "많이 떨려"
입력 2024. 12.21. 23:17:37

김준한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김준한이 '2024 SBS 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준한은 SBS '굿파트너'로 미니시리즈 휴먼·판타지 부문 우수연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무대에 오른 김준한은 "감사하다. 상을 처음 받아봤다. 많이 떨린다 '굿파트너' 많이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 여러분 덕분에 작품도 사랑받고 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감독님 마지막까지 같이 고민해주시고 작품 열심히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장나라 선배님 비롯해 함께한 '굿파트너'팀에게 정말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굿파트너'가 많은 사랑을 받아서) 부모님이 정말 많이 좋아해주셨다. 음악을 하다가 뒤늦은 나이에 연기를 시작해서 많은 걱정을 끼쳐드렸다. 어머니가 좋은 일이 있을 때마다 '늘 겸손하라'라고 말씀하셨다. 어머니 말씀대로 항상 겸손하게 항상 정성을 다해서 좋은 배우되도록 노력하겠다. 이 상 좋은 기운으로 삼아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2024 SBS 연기대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