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참사 애도 동참…'라스'→'유퀴즈'·'신랑수업', 오늘(1일) 결방[종합]
입력 2025. 01.01. 10:11:44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국가애도기간을 맞아 새해 첫날에도 '라디오스타',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수요일 주요 예능이 한 주 쉬어간다.

tvN 측은 31일 셀럽미디어에 "1월 1일 방송 예정이었던 '유퀴즈' 275회는 결방된다"며 "차주에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유 퀴즈 온 더 블럭' 대신 영화 '카운트'가 방영될 예정이다.

영하 80도 극한의 환경에서 남극을 연구하는 월동연구대와 23년 만에 토크쇼에 출격하는 배우 송혜교의 이야기가 예고됐다. 송혜교의 23년 만 예능 출연에 이목이 집중됐으나, 국가애도기간으로 인해 한 주 쉬어가며 다음주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MBC '라디오스타' 역시 결방을 확정했다. 이에 오후 10시 20분부터 '싱글 인 서울'이 방영된다.

또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과 TV조선 '미스쓰리랑' 역시 결방된다. '신랑수업' 대신 '체크인 한양' 1화 재방송이, '미스쓰리랑' 대신 영화 '고산자'가 편성됐다.

반면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과 SBS Plus, ENA '나는 솔로'는 기존 편성대로 방송된다.

한편 지난달 29일 오전 9시 3분쯤 태국 방콕에서 출발해 무안국제공항에 도착 예정이던 제주항공 7C2216편 여객기가 활주로에서 착륙하던 중 랜딩기어 이상으로 동체 착륙하며 공항 외벽에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부상자 2명이 구출됐으며, 나머지 179명 전원 사망으로 최종 확인됐다. 이에 정부는 지난 29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7일간을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tvN, TV조선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