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건희 여사 패러디 때문 NO"…주현영, 'SNL 코리아' 하차 둘러싼 루머 일축
- 입력 2025. 01.10. 11:47:22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주현영이 'SNL 코리아' 하차를 두고 불거진 루머에 해명했다.
주현영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사칭퀸'에는 '주현영 취중진담. SNL 퇴사 이유부터 비하인드썰 개인기까지 탈탈 털고 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수지는 주현영에게 "'SNL 코리아'에서 하차하고 그리워하는 팬분들이 많다"면서 "나간 이유에 대해서도 사람들이 댓글을 엄청 많이 달더라. 너도 보지?"라고 물었다.
주현영은 "크루 하차할 때 나는 배우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입장이었고 기사까지 나갔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이 기사를 모르신다"라며 "'SNL 코리아'를 졸업하며 그 이유를 비롯한 여러가지 저의 상황은 기사를 찾아보면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현영은 지난 2021년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고정 크루로 합류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바. 지난해 시즌 5를 앞두고 하차를 알렸다.
당시 주현영은 소속사를 통해 "저는 아직 다양한 작품들 사이에서 유연하게 적응하고 바꿔나가기에는 부족한 경험과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니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는 다르게 더 많은 집중과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고 느껴졌다"며 "어떤 것도 보장된 것이 없고 아쉬움이 남는 선택이 될 수도 있지만, 저는 조금 더 익숙하지 않고, 불편하고, 힘든 새 길을 개척해나가보려고 한다"고 하차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주현영이 윤석열 대통령의 아내 김건희 여사를 풍자했다가 하차하게 된 것이라는 루머가 확산됐다. 주현영은 2021년 김건희 여사를 패러디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