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트시그널4' 신민규, 유이수와 결별 인정 "헤어진지 오래"
- 입력 2025. 01.10. 14:08:47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하트시그널4'에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신민규와 유이수가 결별했다.
신민규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kiu 기우쌤에는 '민규야 너 오늘 어디까지 솔직하게 말할거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기우쌤은 게스트로 출연한 신민규에게 "여기서 어디까지 말할거냐?"고 물었고 그는 "다 말할 수 있다. 헤어진 거요?"라며 웃었다.
이어 "저는 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이다. 근데 생각보다 저의 사생활을 파헤치는 분들이 되게 많다. 저는 혼자서 잘 해결하는 편인데 제가 좀 화가 나는 경우는 제 가족들한테 그런 걸 보내는 사람이 있다. 제 여동생한테 생각보다 피곤한 일이 너무 많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사실 헤어질 수 있고, 헤어졌다고 그걸 말하는 것도 웃기다"며 "헤어진 지 이미 오래됐는데 여자인 친구만 밖에서 만나도 그걸 어떻게 아시는지 다 알고 동생한테 보내더라. '오빠 정신 차리라고 해라' '오빠가 바람기가 다분해 보이더라'라고 하면서"라고 말했다.
신민규는 "좀 과하게 보낸다. 동생은 저를 걱정해서 얘기 안 하고 한참 있다가 '사실 이런 게 있다'고 말해주니까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민규는 2023년 종영한 채널A 일반인 연예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에 출연해 유이수와 최종 커플로 맺어진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10월 두 사람의 계정에서 함께 찍은 커플 사진 등이 모두 삭제돼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채널 'kiu 기우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