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태♥' 레이디제인, 쌍둥이 임신 "시험관 시술 성공"[전문]
입력 2025. 01.10. 18:40:53

임현태-레이디제인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과 배우 임현태 부부가 부모가 된다.

레이디 제인은 10일 자신의 SNS에 "저희에게 드디어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몇 달 전 시험관 시술을 알린 이후로 많은 분들이 근황을 궁금해하셨는데 안정기가 될 때까지 기다리느라 이제야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됐다. 무려 쌍둥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그런지 이제 12주가 막 지났음에도 입덧에 붓기에 컨디션이 말이 아니다"라며 "이 시기를 무사히 보낸 선배님들 꿀팁이 있다면 부디 전수해달라"고 덧붙였다.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2023년 7월 결혼 후 난임을 고백하며 시험관 수술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레이디제인 SNS 전문

여러분, 저희에게 드디어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답니다

몇 달 전 시험관 시술을 알린 이후로 많은 분들이 근황을 궁금해하셨는데 안정기가 될 때까지 기다리느라 이제야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됐네요!

게다가 무려 쌍둥이에요 처음엔 덜컥 걱정이 앞섰지만 지금은 제 운명을 받아들이고(?) 감사히 잘 품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제 12주가 막 지났음에도 입덧에 붓기에 컨디션이 말이 아니네요

급 약속취소도 양해해 준 지인들에게 다시금 감사드리면서 이 시기를 무사히 보낸 선배님들 꿀팁이 있다면 부디 전수해 주세요.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