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아이들 소연, 버추얼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다비드 봉' 출연
- 입력 2025. 01.14. 15:56:5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버추얼 아이돌 데뷔를 위한 선생님으로 나선다.
EBS(사장 김유열)는 오는 23일 버추얼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을 선보이고, 첫 번째 게스트로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은 가수 지망생 ‘다비드 봉’이 버추얼 아이돌로서 데뷔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중한 노래 실력을 갖췄지만, 밝힐 수 없는 비밀 탓에 버추얼 가수로서의 길을 택한 ’다비드 봉‘이 다양한 가요계 선배 선생님들을 만나며 데뷔를 향한 꿈을 이뤄나가는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양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다비드 봉‘과 정체를 알 수 없는 깜찍한 수달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아이돌 데뷔를 꿈꾸는 ’다비드 봉‘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은 오는 1월 23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다비드 봉‘에서 공개되며, EBS1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E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