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브’ 유재필, 현실감 넘치는 열연…MC→배우 소화 ‘만능’ 입증
입력 2025. 01.15. 09:48:49

'나미브' 유재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방송인 유재필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를 보여줬다.

지난 13, 14일 방송된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서는 스타라이즈 오디션 생방송경연 현장이 공개됐다. 극중에서 유재필은 오디션 MC 역을 맡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무엇보다 유재필은 정확한 딕션과 현실감 넘치는 표정, 긴장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적절한 호흡과 발성으로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유재필은 실제로도 레드카펫, 쇼케이스, 기자간담회, 팬미팅,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MC를 맡아 활약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작품 속에서도 위화감 없는 연기를 보여주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때 현장에서 감독님과 아이디어를 주고 받으며 적재적소에 멘트와 애드리브를 추가하여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유재필은 리포터, MC, 가수, 배우 등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다수의 미디어 행사에서 MC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디지털 싱글 ‘양양가자냥냥’을 발매하고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현재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돌식탁’ 등에서도 활약 중이다.

‘나미브’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된다. 이후 KT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 스트리밍 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지니TV '나미브'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