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돌' 김준호, 父 생신 선물로 오토바이 플렉스…알고보니?[Ce:스포]
- 입력 2025. 01.15. 20:30: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준호가 아버지의 58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오토바이 선물로 효심을 드러낸다.
슈돌
15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57회는 '지구별에 온 너를 환영해'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우혜림, 김준호가 함께한다. 이중 김준호, 은우 부자는 할아버지의 58번째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제부도에서 3대의 오붓한 데이트를 만끽한다고 해 꽃미남 3대가 총출동한 생일 기념 여행에 관심이 집중된다.
하지만 사실 오토바이는 김준호가 단 3일을 렌털한 오토바이. 최지우는 "세상에서 제일 잔인한 게 줬다 뺏는 거"라며 진실을 알게 될 김준호의 아버지를 걱정했다는 후문. 이에 과연 오토바이가 3일 간의 꿈이었다는 걸 알게 된 김준호 아버지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호든램지(김준호+고든램)'의 능숙한 요리 솜씨로 푸짐한 생일상을 완성한다. 김준호는 미역국 정도는 레시피를 보지 않고 뚝딱 끓이며 왕할머니의 인정까지 받아낸다는 후문. 이 가운데 은우가 할아버지 생신 파티를 주도해 흐뭇한 미소를 선사한다. 은우는 할아버지의 생신 케이크 등장에 야무지게 두 손을 맞대고 소원을 빈다. 이어 은우는 자신이 생일인 것 마냥 촛불까지 야무지게 후 불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뽐낼 예정.
이에 왕할머니, 할아버지, 김준호, 은우 4대의 훈훈한 생일파티가 담길 '슈돌' 본방송에 기대가 치솟는다.
'슈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