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토' 최진혁, 고향 친구 박나래에 내적 거부감 이유는?[Ce:스포]
- 입력 2025. 01.18. 19:40: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테이와 최진혁이 출격한다.
놀라운 토요일
오늘(18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테이와 최진혁이 출연해 숨겨둔 예능감을 뽐낸다.
먼저, 소문난 대식가 테이는 받아쓰기 실패로 시장 음식이 줄어들어도 불만이 없음을 밝혀 궁금증을 모은다. 밖에서 먹는 음식은 친목을 위한 것이라면서 “‘놀토’에는 혀만 적실(?) 마음으로 왔다. 집에 밥 먹을 준비를 해놨다”라고 고백해 공감을 자아낸다. 최진혁은 고향 친구 박나래와 반전 케미를 자랑한다. 초면인 박나래에게서 내적 친밀감과 내적 거부감을 동시에 느낀다는 최진혁은 특히 자신과 비교되는 박나래의 ‘엄친딸’ 면모에 야속한(?) 마음을 표출, 웃음을 더한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에는 ‘외계어 낭독 퀴즈’가 출제된다. 외계어로 변조된 가사를 듣고 가수와 제목을 맞히는 게임으로, 역대급 난이도에 도레미들이 대혼란에 빠졌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떼창을 유발한 테이부터 속이 뻥 뚫리는 폭풍 가창력의 최진혁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가 펼쳐진다. 여기에 ‘놀토’ 메인 보컬에 이어 메인 댄서마저 노리는 한해, 눈물 없이는 못 보는 베스트 엔터테이너 문세윤이 선보일 강렬한 존재감에도 이목이 쏠린다.
'놀토'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