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원진아, ‘아이쇼핑’ 출연 확정…생존·복수 그린 액션 스릴러 [공식]
입력 2025. 01.23. 10:10:22

염정아, 원진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염정아, 원진아가 ‘아이쇼핑’에 출연한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23일 “염정아, 원진아가 새 드라마 ‘아이쇼핑’(극본 안소정, 연출 오기환)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들의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국제 콘텐츠 마켓 SPP 2017 웹툰 어워드에서 ‘최고 창의상’을 수상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염정아는 대형병원 이사장이자 자선재단을 운영하는 박세희 캐릭터로 분한다. 세희는 겉과 속이 다른 인물로 불법 입양 카르텔의 우두머리다. 반면 원진아는 어린 나이에 환불 돼 숨어 사는 김아현 캐릭터를 소화한다. 이름만으로도 무게감을 실어주는 ‘믿보배’ 두 배우가 파격적인 스토리를 어떻게 그려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오늘도 사랑스럽개’ ‘모범택시’ 시리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꽃보다 남자’ 등 원작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를 성공시킨 흥행 제작사 그룹에이트가 ‘아이쇼핑’으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여기에 드라마 ‘유어 아너’ ‘루카: 더 비기닝’ 등을 제작한 테이크원스튜디오 역시 공동 제작으로 힘을 실으면서 드라마 흥행작들을 다수 보유한 제작사들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솟구친다. 두 제작사의 든든한 지원을 받은 ‘아이쇼핑’이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지 어느 때보다도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쇼핑’은 최근 촬영을 마쳤으며 곧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