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캘리' 이세영, 나인우 약혼녀 최희진과 관계 급진전?[Ce:스포]
입력 2025. 01.24. 21:50:00

모텔 캘리포니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모텔 캘리포니아’가 나인우의 ‘첫사랑’ 이세영과 ‘약혼자’ 최희진의 살가운 포옹이 포착됐다.

24일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 강희(이세영 분)와 난우(최희진 분)의 뜻밖의 포옹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극 중 강희는 아홉 살 시절부터 연수(나인우 분)의 지고지순한 순정을 받아온 첫사랑으로, 연수와의 안타까운 결별을 선택한 후 오랜만에 돌아온 고향에서 연수가 후배 수의사인 난우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동요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지난 4회에서는 강희가 연수를 향해 "변하더니, 변했어"라고 일갈하며 투정 섞인 눈물을 쏟아내는 모습이 그려져, 이들의 어긋나버린 첫사랑이 어떤 변화를 맞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연수의 약혼자인 난우가 강희를 와락 끌어안고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티 없이 맑은 웃음으로 강희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간 난우의 모습에서 특유의 해맑고 천진한 매력이 느껴져 미소를 자아내는 가운데, 과연 강희와 난우가 이토록 살가운 포옹을 나눌 정도로 가까워진 배경에 궁금증이 싹튼다.

반면 강희는 난우와는 사뭇 다른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연수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뒤늦게 깨달은 강희인만큼, 연수의 약혼자인 난우의 존재가 마냥 달갑지 만은 않은 처지. 그럼에도 자신에게 살갑게 다가서는 난우를 차마 밀어내지 못하는 강희의 모습에서 그의 여린 면모가 드러나 마음을 짠하게 한다. 이에 난우와 새로운 인연을 쌓게 된 강희가 연수를 향한 마음을 접게 될지, 난우는 강희가 연수의 잊지 못할 첫사랑임을 알게 될지, 강희와 난우의 관계 진전으로 인해 한층 복잡하게 얽히고설켜버린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모텔캘리' 본 방송에 관심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모텔 캘리포니아’ 5회는 오늘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