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7회 로또 당첨번호는?…오늘(1일) 육중완 '황금손' 출연
입력 2025. 02.01. 20:35:00

육중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1157회 로또 당첨 번호가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밴드 장미여관 육중완이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2011년 밴드 장미여관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육중완은 현재 2인조 그룹 육중완밴드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데뷔 이후 개성 강한 음악 스타일과 레트로 감성으로 주목받으며 빠르게 국내 밴드신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이어 드라마 OST, 영화 음악 감독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또한 무대를 넘어 각종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해 방송인으로서도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육중완은 평소 선행 활동에도 앞장서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그는 지난 2001년부터 거리 공연을 통해 모은 후원금을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를 돕기 위해 기부해 왔으며, 새로운 꿈을 꾸는 사람들에게 악기를 전달하는 공익 캠페인에 2년 연속 참여했다. 또한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을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육중완은 “기부와 선행을 실천하면서 진정한 행복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마음을 이어가며 꾸준히 좋은 일을 실천할 계획이다”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