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플팰리스2’ 싱글녀 “신혼집 20억대 이상” 조건 등장…매칭 결과는?
- 입력 2025. 02.05. 22:4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결혼에 진심인 싱글남녀 60인이 첫 만남을 가진다.
'커플팰리스2'
5일 오후 첫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약 1년 만에 시즌2로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싱글남녀 60인과 함께하는 여정의 시작을 앞두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신혼집 20억대 이상”이라는 조건을 내거는 여성 출연자가 등장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솔직한 결혼 조건에 현장에서는 ‘픽’ 버튼 취소가 이어져 과연 예측불허 결혼 조건을 딛고 커플 매칭이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한층 더 자극하고 있다.
설렘 가득한 첫 만남도 잠시, 인생의 동반자를 찾는 과정에서 한치의 물러섬 없는 싱글남녀들의 솔직한 선택도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즌1을 통해 실제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1호 부부’의 탄생이 깜짝 예고된 가운데, 16각 관계까지 쏟아지는 시즌2에서는 과연 몇 커플이 탄생할지 앞으로 선보일 설렘 도파민 가득한 여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커플팰리스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