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VS.]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공효진, 연애 시작에도 또 2%대
입력 2025. 02.10. 09:51:50

별들에게 물어봐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별들에게 물어봐'가 시청률 2%대를 벗어나지 못하며 고전하고 있다.

10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tvN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12회는 전국 기준 2.1%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 로맨스 모드에 진입한 공룡(이민호)과 이브 킴(공효진)이 우주인 선배들의 거센 반대에도 몰래 애정을 나누는 모스빙 그려졌다.

두 사람의 비밀연애 사실을 모르던 강태희와 박동아(김주헌)는 이브 킴에게 공룡을 만나지 말 것을 다시금 강조했다. 심지어 강태희와 한시원(이현균)이 데이트를 즐기는 공룡과 이브 킴을 목격, 배신감에 휩싸여 불안감을 높였다.

설상가상 사고 당시 영상을 둘러보던 강태희와 한시원이 얼어붙은 우주정거장 안에서 공룡의 인큐베이터를 발견, 우주쓰레기 충돌 사건 직전에 사용되었음을 파악하고 모룰라가 남아있다는 사실을 유추해 충격을 안겼다. 강태희는 공룡이 금지된 실험을 시도했던 강강수(오정세)와 한패일 것이라 여겼고 두 사람을 곧바로 불러들였다.

갑작스러운 부름에 지상관제센터로 출동한 공룡은 스크린에 띄워져 있는 자신의 인큐베이터를 보고 놀란 얼굴을 했다. “니들 둘이 한 패지?”라는 강태희의 추궁에 공룡과 강강수 모두 말문을 잃은 가운데 과연 비밀 미션 발각 위기에 놓인 공룡이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할지 관심이 쏠린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