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꽃보다 향수, 마의 4연승 가능? 8인 듀엣곡 무대 공개[Ce:스포]
입력 2025. 02.16. 18:05:00

복면가왕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가 4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마의 4연승을 눈앞에 둔 ‘꽃보다 향수’를 위협하는 복면 가수 8인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진다.

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고막 남친’ 가수 폴킴을 연상케 하는 음색의 소유자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부드러운 음색에 여성 판정단들의 환호가 쏟아진다. 이어 '복면가왕' 안방마님 신봉선이 “폴킴이 떠오르는 달콤한 음색이다”라며 새로운 고막 남친이 탄생했음을 알린다.

한편,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특유의 매력적인 창법이 돋보이는 수준급 실력자의 등장에 판정단 석이 들썩인다. 이에 한 판정단이 복면 가수의 음색이 장재인과 유사하다며 그녀의 정체를 장재인으로 추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대체 불가 명품 배우로 손꼽히는 차승원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배우 차승원과의 깜짝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