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민 '언더커버 하이스쿨' 캐스팅…서강준과 호흡 [공식]
입력 2025. 02.19. 13:43:06

김선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신예 배우 김선민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에 출연한다.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에 따르면, 김선민은 오는 21일 첫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에 지현준 역으로 출연한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선민은 극의 배경이 되는 병문고등학교의 학생회 부학생회장 지현준 역을 맡아 학생회 임원 이예나(김민주)와 호흡한다. 지현준은 의젓한 행동과 품격 있는 어투를 가졌으며, 심지어 운동까지 잘하는 병문고의 자랑이다. 갑자기 나타난 전학생 정해성(서강준)을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캐릭터다.

패션계와 광고계에서 모델로 활약한 김선민은 지난 2020년 JTBC '18 어게인'에서 배우 이기우의 아역으로 출연해 연기 활동 시작을 알렸다. 김선민은 이후 웹드라마 '인생남주'에서 주연 윤현우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맨오브크리에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김선민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오는 2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