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모카세 출동…한식 레시피 공개 [Ce:스포]
입력 2025. 02.20. 20:30:00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네덜란드 셰프들이 흑백요리사 ‘이모카세’의 한식 제자들이 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식 대가’ 이모카세가 ‘한식 흑수저’ 네덜란드 셰프들을 위한 요리 선생님으로 출동한다.

지난주, 흑백요리사 이모카세의 식당을 찾아 네버엔딩 백반 한 상에 기절초풍했던 셰프들. 이들의 만남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으니. 이번에는 이모카세가 직접 친구들의 숙소를 방문해 관심이 쏠린다. 한국 가정식을 배우고 싶어 했던 친구들에게 진정한 K-집밥을 전수하기 위해 한식 클래스 선생님으로 나선 것.

이모카세에게 배울 음식은 한국인의 밥상에 자주 오르는 근본 한식 3종. 이모카세는 초고속 고효율의 요리 실력으로 주방을 진두지휘하며 헤드 셰프다운 카리스마를 뽐낸다. 한식 요리 세월만 20여 년이 넘는 그녀 앞에서 네덜란드 셰프들은 모두 군기 바짝 든 햇병아리일 뿐. 한순간에 수석 셰프에서 한식 수습생으로 강등된 친구들은 한식 백수저로 거듭날 수 있을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