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 김용빈→천록담, TOP7 결정전…영탁 곡 받을 眞 누구?
- 입력 2025. 03.05. 13:21:05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TOP7 결정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미스터트롯3'
오는 6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는 TOP7 결정전이 펼쳐진다. 101팀으로 시작해 현재 살아남은 트롯맨은 단 10명. 마스터 점수 및 국민 평가단 합산 점수 상위 7인만 합격해 대망의 결승전 무대에 오른다. 영광이 ‘TOP7’이 될 수 있는 마지막 관문인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날 ‘정통 트롯 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7에게는 향후 전국 투어 콘서트, 스핀오프 프로그램, 일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트롯맨들은 어느 때보다 의욕을 활활 불태운다. 여기에 최종 우승을 차지한 영광의 眞이 받을 수 있는 초특급 특전이 공개되며 또 한번 트롯맨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바로 ‘미스터트롯3’ 마스터이자 최고의 가수, 히트 작곡가 영탁이 우승곡 작곡가로 나서는 것.
영탁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모든 출연자들의 무대를 지켜봤다. 그만큼 (최종 眞에게) 잘 맞는 노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한다.
과연 시즌 최초 ‘정통 트롯 대전’이라는 어마무시한 미션을 넘어 TOP7이 되는 트롯맨은 누구일까. 이들 중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영탁의 우승곡을 받게 되는 眞은 누가 될까. 후반부에 접어든 ‘미스터트롯3’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미스터트롯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