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결혼' 강은비 "17년 연애 맞아…한 번도 헤어진 적 없어"
입력 2025. 03.07. 14:27:38

강은비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강은비가 17년 전 열애설의 주인공 변준필과 결혼을 인정했다.

7일 강은비는 자신의 SNS에 "어제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 인사와 축복해 주셔서 행복했습니다. 아직까지 저를 기억해 주시는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헤어진 적 없이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저희는 17년 연애한 게 맞아요. 저희는 86년생 동갑이고 서울예대 같은 학교 같은 과가 맞아요"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일 강은비는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예비신랑이 2008년 강은비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얼짱 출신 변준필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강은비는 "그 흔한 커플사진도 찍지도 못했어요. 저는 대단하고 유명한 사람은 아니지만..준필이는 혹여나 제 일에 방해가 될까 봐 항상 뒤에서 저만 묵묵하게 바라보는 그런 사람이였어요"라며 "이제는 제 뒤가 아닌 서로 옆에서 지켜주는 부부로 살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현재 강은비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은 결혼 후 부부 채널로 변경될 예정이다. 그는 "많이 부족하지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릴게요"라고 전했다.

강은비는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해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포도밭 그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영화 '레쓰링', '오우동:주인 없는 꽃'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강은비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