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결혼' 강은비 "17년 연애 맞아…한 번도 헤어진 적 없어"
- 입력 2025. 03.07. 14:27:38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강은비가 17년 전 열애설의 주인공 변준필과 결혼을 인정했다.
강은비
7일 강은비는 자신의 SNS에 "어제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 인사와 축복해 주셔서 행복했습니다. 아직까지 저를 기억해 주시는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헤어진 적 없이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저희는 17년 연애한 게 맞아요. 저희는 86년생 동갑이고 서울예대 같은 학교 같은 과가 맞아요"라고 밝혔다.
강은비는 "그 흔한 커플사진도 찍지도 못했어요. 저는 대단하고 유명한 사람은 아니지만..준필이는 혹여나 제 일에 방해가 될까 봐 항상 뒤에서 저만 묵묵하게 바라보는 그런 사람이였어요"라며 "이제는 제 뒤가 아닌 서로 옆에서 지켜주는 부부로 살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현재 강은비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은 결혼 후 부부 채널로 변경될 예정이다. 그는 "많이 부족하지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릴게요"라고 전했다.
강은비는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해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포도밭 그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영화 '레쓰링', '오우동:주인 없는 꽃'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강은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