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 산다’ 기안84 “사무실 또 이사”…성모 마리아 뷰 떠난 이유는? [Ce:스포]
- 입력 2025. 03.07. 23:10: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새로운 작업실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사무실을 옮긴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진다.
기안84는 “사무실을 또 이사했어요”라며 여의도의 성모 마리아 뷰 작업실을 떠나 약 1년 만에 새로운 작업실로 이사한 사실을 밝힌다. 기안84의 새 작업실은 넓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작업 구역들이 나뉘어 있어 다채로운 느낌을 준다. 그는 “지금까지 쓴 사무실 중 제일 마음에 들어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내는데, 그가 1년 만에 이사를 결정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안84는 “과거 입시 미술을 준비할 때 텐션으로 계속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라며 자신의 그림에 새로운 표현을 해보려 노력 중이라고 밝힌다. 또한 그는 “좋아하는 걸 하는 게 맞는 건지, 잘하는 걸 하는 게 맞는 건지”라며 미술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하고 있다고 전한다. 끝없이 새로움에 도전하면서도 인생을 되돌아보고 곱씹어보는 기안84. 과연 그가 고민에서 찾는 방법은 무엇일지 기대가 쏠린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