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뭉쳐야 찬다4'→ '천국보다 아름다운' 4월 신규 콘텐츠 론칭
입력 2025. 04.03. 17:50:22

JTBC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JTBC가 신규 콘텐트를 대거 선보인다.

오는 4월, 스포츠, 요리, 리얼리티, 로맨스 등 장르를 아우르는 JTBC 신규 콘텐트가 잇달아 첫 방송된다. 한층 스케일이 커진 스포츠 예능부터 차별화된 컨셉으로 신선함을 더한 리얼리티,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 챙겨볼 수밖에 없을 드라마까지, 4색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스포츠 예능의 전설 '뭉쳐야 찬다'가 오는 6일 오후 7시 10분, 역대 가장 강력한 시즌으로 돌아온다. '뭉쳐야 찬다4'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로 11 대 11 정식 축구 리그인 '판타지리그'를 창설, 압도적 스케일의 시즌4를 선보인다. 특히 한국 축구 레전드인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의 감독으로 합류해 치열한 전술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축구 실력자들이 집결, 더욱 발전된 기량으로 뜨거운 승부를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어 8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한식 신대륙 개척기 '길바닥 밥장사'는 식음료 제조가 가능한 자전거인 '푸드 바이크'를 타고 스페인을 누비며 한국의 맛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어남선생' 류수영과 '미슐랭 셰프' 파브리를 중심으로 황광희, 신현지, 배인혁, 전소미가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현지인들에게 한식의 매력을 전파한다. 스페인의 소박한 마을에서 펼쳐지는 한식 밥장사, 길 위에서 그려질 고난과 역경의 여정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윤식당', '연애남매', '환승연애'를 통해 호감형 예능 강자로 손꼽히는 이진주 PD의 신작 '대결! 팽봉팽봉'도 19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현재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는 코미디언 이봉원과 팽현숙이 해외 작은 섬에서 각각 봉식당과 팽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프로그램 제목에서 알 수 있듯 프로그램 관전 포인트는 바로 '대결'이다. 이봉원과 이은지, 곽동연이 팀을 이룬 봉식당과 팽현숙과 최양락, 유승호의 팽식당이 외국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봉원과 팽현숙이 본인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내세워 경쟁하는 가운데, 잇달아 등장하는 예측불가 변수에 기발한 전략을 짜내며 치열하게 대결하는 모습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같은 날(19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스토리로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김혜자와 손석구가 부부로 등장한다는 소식 만으로도 의아함과 궁금증을 폭발시킨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젊은 모습의 남편에 크게 실망해 투덜대고 토라지면서도 설렘에 당황하는 김혜자, 마성의 매력 '구씨'에서 천국 최고 사랑꾼으로 변신해 "할머니 중에 당신이 제일 예쁠걸?"이라고 말하는 손석구의 '저세상' 케미스트리가 예고됐다. 특히, 다양한 작품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준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김수진 작가가 다시 합을 맞추고, 탄탄한 연기력의 한지민, 이정은, 천호진, 류덕환도 출연해 기대감을 키운다.

JTBC가 준비한 다채로운 매력의 신규 콘텐트는 4월 중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