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세돌→규현·강지영 '데블스 플랜: 데드룸', 5월 6일 공개 확정
- 입력 2025. 04.09. 08:16:38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 완전히 새롭고 더 위험한 두 번째 계획을 시작한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
두뇌 서바이벌 게임 '데블스 플랜'이 오는 5월 6일 두 번째 시즌 '데블스 플랜: 데스룸'으로 돌아온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세돌, 저스틴 H. 민, 규현, 강지영, 윤소희, 세븐하이, 이승현, 정현규, 최현준, 츄, 김하린, 박상연, 손은유, 티노 등 14명의 각 분야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시즌1에서 플레이어들이 수감돼 반전의 서사를 만들었던 감옥이 감옥동으로 확장된다는 사실이 깜짝 공개되며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7:7로?”, “데스매치가 생겼나봐”라며 새로운 룰에 놀라는 플레이어들의 모습은 '데스룸'이라는 부제를 공개한 '데블스 플랜'의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정종연 PD는 “'데블스 플랜'의 새로운 시즌은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라는 부제를 달고 시작한다”면서 “작은 룰 변화들이 게임 전체에 얼마나 큰 변화를 불러일으키는지 보실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들과 완전히 새로운 갈등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감옥동에 대해 “감옥동은 단순한 디메리트를 넘어 생활동에 대항하는 계급적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면서 “감옥동 플레이어들은 생활동 플레이어들을 이기기 위해 협력하지만, 결국 신분상승과 생존을 위해 서로 경쟁, 마치 칼날 위에서 춤을 추듯 협력적 경쟁관계를 이루어가는 것이 새로운 시청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알파고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둑의 전설 이세돌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엄브렐러 아카데미', '성난 사람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저스틴 H. 민과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뮤지컬 및 예능 등 연예계 전방위에서 활동중인 규현, JTBC 아나운서이자 미국공인회계사(AICPA) 자격증 시험을 패스한 강지영, 과학고를 조기졸업한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 프로 포커 플레이어이자 음악프로듀서 세븐하이, 미스코리아 진 출신 대학생 이승현, 서울대 출신 인플루언서 정현규, 카이스트 출신 모델 최현준,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8년차 가수 츄가 출연한다. 여기에 성형외과 의사인 김하린, 2021 국제 물리 올림피아드 금메달리스트 박상연, 기업 인수합병(M&A) 전문 변호사 손은유, 보드게임 마스터 티노까지 참가자 공개 모집에서 1000명이 넘는 경쟁자를 뚫고 선정된 플레이어들이 두뇌 서바이벌 게임의 최강자를 가린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오는 5월 6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1주차 1-4회 공개를 시작으로 2주차 5-9회, 3주차 10-12회까지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