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장 기안장’으로 맺은 인연…기안84, 진에게 특별 선물
입력 2025. 04.22. 12:41:43

'대환장 기안장'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에게 특별한 그림을 선물했다.

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안84 사장님,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진에게 선물한 그림이 담겨있다. 두 남녀가 서로 껴안은 모습으로 보랏빛의 반짝이는 질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안84와 진은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대환장 기안장’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이에 기안84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에게 그림을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기존 민박 버라이어티의 틀을 깬 ‘대환장 기안장’은 시청자들에게 비일상적 경험을 선물하는 색다른 재미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조금은 고생스럽고 환장스럽지만 곳곳에 숨겨진 ‘기안적 낭만’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숙박객들의 모습은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대리 만족을 안겼다. 숙박객의 추억 생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안장 패밀리 기안84, 진, 지예은의 고군분투 역시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특히 뭉클하면서도 가슴 따스해지는 삼부자의 가족애를 비롯한 숙박객들의 다채로운 사연은 진한 공감을 더했다.



‘대환장 기안장’은 오늘(22일) 피날레가 그려진다. 기안84가 야심차게 준비했던 기안장 헬스장이 드디어 빛을 발한다고. 숙박객 중 헬스가 취미인 취준생부터 격투기 선수, 휴가 나온 울릉도 해군팀까지 새롭게 가세해 ‘피지컬: 100’을 방불케하는 피지컬 전쟁(?)이 펼쳐진다.

감동의 체크아웃을 위한 기안장 패밀리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 숙박객의 추억이 깃든 요리부터 기안84가 준비한 ‘초절정 낭만’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마지막 영업까지 ‘대환장 기안장’ 표 낭만 제조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안장 패밀리의 활약이 그려진다.

‘대환장 기안장’ 7-9회는 오후 4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