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축구선수 정동호와 결혼 전제 열애?…"절대 아냐" 화들짝
입력 2025. 04.23. 15:55:13

김소은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김소은이 축구선수 정동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김소은은 23일 이데일리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열애설을 부인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저도 모르는 내용인데 너무 당황스럽고 사실이 아니다"라고 거듭 부인했다.

정동호와 해외여행을 함께했다는 보도와 관련해서는 "촬영 때문"이라고 해명했으며, 전 축구선수 허범산의 소개를 받았다는 것에 대해서는 "저와 허범산, 정동호는 골프 패밀리"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이날 일간스포츠는 김소은과 정동호가 결혼을 전제로 1년 넘게 열애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보도에 따르면 전 축구선수 허범산이 오작교가 됐으며, 두 사람은 함께 해외여행을 다니고 같은 브랜드 반지를 착용했다.

한편, 김소은은 지난 2005년 드라마 '자매바다'로 데뷔해 '꽃보다 남자' '마의' '삼남매가 용감하게'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9월 아센디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이다.

정동호는 지난 2009년 J리그 요코하마 F.마리노스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2009년 FIFA U-20 월드컵 출전, 2015년 국가대표로 발탁돼 활약했다. 2021년부터 수원 FC에서 뛰고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