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0회 로또 당첨 번호는?…오늘(3일) 설채현 '황금손' 출연
입력 2025. 05.03. 20:32:19

설채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1170회차 로또 당첨 번호가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수의사 설채현이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수의사와 반려동물 행동 교정 트레이너를 겸하는 설채현은 두 분야를 결합한 ‘수레이너’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냈으며 행동 교정뿐 아니라 반려 생활 전반에 걸친 조언을 전하는 등 현장성과 전문성을 고루 갖춘 전문가로서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설채현은 유기 동물 보호와 인식 개선을 위한 선행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경찰인재개발원 명예 경찰관으로 위촉돼 경찰견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경찰견의 건강관리 전문화 및 활약을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고, 반려견 헌혈 문화 확산 캠페인의 공식 앰버서더로서 공혈견 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동물 보호 단체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유기 동물 보호를 위해 강의료 전액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반려동물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설채현은 “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세상에서 우리 역시 더 따뜻한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그런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싶다”라며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