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글로벌 태권도 오디션 예능 '위대한 쇼: 태권' 론칭…6월 첫방
입력 2025. 05.14. 12:25:59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MBN이 세계 최초로 글로벌 태권도 오디션 예능을 론칭한다.

‘위대한 쇼: 태권’은 글로벌 쇼 무대의 주인공 자리를 걸고, 국내외 태권도 국가대표, 유단자, 시범단부터 무용, 파쿠르 등 다양한 분야의 무예인, 외국인이 도전, 치열한 경쟁을 펼쳐 최후의 1인을 뽑는 오디션 예능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상금 1억 원과 프로그램의 후속 사업인 글로벌 태권도 쇼의 무대에 주인공으로 서는 특전이 주어진다.

‘위대한 쇼: 태권’은 태권도의 세계적인 화제성에 힘입어, 태권도의 역동성에 다양한 예술 장르를 접목하여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감동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전 세계 태권도 인재, 크리에이터, K-POP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화제성과 확장성을 갖춘 새로운 한류 예능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의 참가자들이 태권도를 매개체로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감동 가득한 성장 스토리도 함께 엿볼 수 있다.

‘위대한 쇼: 태권’의 MC는 방송인 장성규가 맡는다.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가수 나태주가 서브 MC로 합류해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한다.

태권도 글로벌 오디션 ‘위대한 쇼: 태권’ 심사위원으로는 박칼린 감독이 함께하며, K-POP 안무가 최영준, 태권도 공인 1단 유단자인 배우 이유리, 용인대학교 태권도경기지도학과장 곽택용 교수가 합류해 전문적이고 다각적인 심사를 통해 태권도 신예 스타 발굴에 힘을 보탠다.

‘위대한 쇼: 태권’은 오는 6월 27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