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붕킥' 멤버 다 모였는데…정보석 "이순재 선생님 쾌차하시길"
- 입력 2025. 05.15. 10:20:1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정보석이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한 이순재에 대한 걱정을 내비쳤다.
정보석-이순재
지난 14일 정보석은 자신의 SNS에 '지붕 뚫고 하이킥' 배우들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정보석, 오현경, 최다니엘, 황정음, 진지희, 서신애, 줄리엔강 등이 담겼다.
이순재는 지난해 10월 건강 악화로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서 하차한 후 활동을 중단하고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이순재의 건강을 걱정하고 있다. 지난 1월 '2024 KBS 연기대상'에 참석해 회복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으나, 지난달 37회 한국PD대상 시상식에는 불참해 다시 한번 건강 악화설이 불거졌다.
이순재 소속사 대표는 대리 수상을 하며 "(이순재) 선생님이 몸이 불편하셔서 참석하지 못했다, 선생님이 아프시다,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가 필요하다"고 전해 걱정과 격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한편, 이순재는 1934년에 태어나 1956년 연극 '지평선 너머'로 데뷔해 25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했다. '2024년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역대 최고령 대상 수상자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