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SNL7' 호스트 확정 "코미디 갈증 제대로 풀 것"
입력 2025. 05.20. 09:33:06

박주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박주현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의 아홉 번째 호스트로 출연한다.

박주현은 그동안 드라마 ‘인간수업’, ‘마우스’, 영화 ‘서울대작전’, ‘드라이브’,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안겨준 바 있다. 특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는 미스터리한 사건 속 섬세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괴물 연기력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열연을 보여준 박주현은 라이브 쇼 특유의 긴장감이 공존하는 ‘SNL 코리아’ 무대에서도 빈틈없는 연기력과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주현은 “평소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인데 저의 웃음 버튼이자 인생 무대로 꼽히는 ‘SNL 코리아’ 무대에 서게 돼 정말 영광스럽다”라며 “저의 변신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저조차도 가늠하기 어렵다. 제가 세운 코미디 바운더리를 과감하게 깨는 쉽지 않은 도전으로 코미디 갈증을 제대로 풀 것”이라는 각오를 남겼다.

‘SNL 코리아’ 시즌 7 9화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배우 배성우가 출연하는 8화는 오는 24일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