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즈2 플래닛' 측 "프로그램 구성 변경… 韓中 통합 데뷔조"
- 입력 2025. 05.23. 16:13:3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K-POP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 '보이즈 2 플래닛'이 본격 항해를 시작했다.
보이즈2 플래닛
23일, Mnet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의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각 플래닛 참가자들은 저마다의 매력과 개성을 담은 퍼포먼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기대를 뛰어넘는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 할 차세대 아이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참가자들은 현재 본격적인 합숙에 돌입한 상태다. 이들이 앞으로 어떤 성장 스토리와 케미스트리를 써 내려갈지, 스타 크리에이터들과의 첫 만남이 그려질 첫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초 '보이즈2플래닛'은 ‘보이즈2플래닛K’와 ‘보이즈2플래닛C’ 두 개의 프로그램을 통해 각각 데뷔 그룹을 선발하는 방식이었으나, 극적인 전개와 서사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서 두 프로그램의 서사를 하나로 엮는 통합 구성으로 프로그램 구성 방향을 변경하는 것.
이에 따라 프로그램 초반에는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으로 확장된 포맷 안에서 글로벌 참가자들의 다양한 스토리와 개성을 집중 조명하며, 이후 통합된 '보이즈 2 플래닛' 프로그램 안에서 하나의 글로벌 K-POP 보이그룹을 향한 여정을 함께 그려갈 예정이다.
'보이즈 2 플래닛' 측은 “이번 구성 변경은 참가자들 및 각 소속사에 충분히 설명하고 양해를 구했다”며 “참가자들의 성장과 매력을 깊이 있게 조명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Mnet은 방송 이후에도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 참가자들이 음악 활동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중화권을 포함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협업 방안도 적극 논의 중임을 밝혔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